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햇살 듬뿍 받으시며 수줍어 하고 계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활짝 웃기도 하시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포에서 출발해 금새 난지파크에 도착합니다. 고 RPM 으로 가니 두배는 힘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지 100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으로 실습에 들어갑니다.오늘의 강의 주제는 웨이백, 스탠딩, 모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자세에 대해 말씀중인 신봉철 프로님. 역시 남다른 간지.....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형래 프로의 도움으로 긴다리 웨이백 시연해 주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같이 함께 실습을^^ 지상훈련부터 Go~ G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스탠딩을 배울 차례에요. 근데 저도 연습하느라 사진이 이거 밖에 없다는...죄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글입니다. 안정적인 자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안나가면 선생님이 살짝 밀어 주십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날인데도 금방 하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근 잘 안되는 시소. 진입이 쉽지 않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생들 요청에 의해 윌리 시연해주시는 정형래 프로. 본인 말씀으로는 본인이 국내 다운힐 선수 중에 윌리를 젤 못할거라고 하시는데 여전히 뽀스 듁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오는 길 한강 철교 근처입니다. 불꽃놀이 준비를 9시부터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심지어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 쵝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포에는 이런 행사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 젖소들도 보고, 참 따뜻한 가을이네요. 으흐

Posted by DannyPark

Post A New Comment


카테고리

Show all (107)
Skate (0)
Surf (1)
Skiing/Snowboarding (41)
Cycling (31)
Photos (28)
Trekking/Camping (2)
Music (1)